납품관리시스템 지원

납품관리시스템 지원안내

 

납품관리시스템이란? : MRO납품업체가 조달 입찰·낙찰 후 발주처에 상품납품시(주문, 정산 등) 사용하는 폐쇄몰 납품전산시스템

 

지원목적 : 「MRO납품관리시스템」을 중소납품업체에 무상지원하여 비용절감을 통한 납품 경쟁력 강화 및 구매대행시장 참여기회 확대

 

지원대상 : 소모성자재납품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납품관리시스템 신청절차

납품관리시스템 신청절차


 

신청순 지원대상 적격 확인 후 지원 (납품관리시스템 서버용량 한계시 기한내 마감될 수 있음)
    ※제출서류 미비 및 자격기준 미충족 시 선정 제외

 

신청방법 : 제출서류 이메일접수 (접수처 : honest@sbdc.or.kr)

 

모집 마감

제출 서류
제출서류
소정 양식 사용
(하단 다운로드)
별도 제출(자유양식)

   1. 지원업체 신청서
   2. 정보활용동의서(기업 및 개인)
   3. 보안각서
   4. 청렴이행각서


   5. 사업자등록증
   6.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7. 법(개)인 인감증명서

납품관리시스템 지원내용

 

납품관리 시스템 무료 웹 서비스 지원을 통한 고객사와 주문·납품·결제·상품등록·세금계산서 발행 등 지원

납품관리시스템 지원절차

납품관리시스템 지원절차
납품관리시스템 문의사항

 

(문의) 중소기업유통센터 마케팅지원팀

 

(담당자 연락처) 최충환 차장 02-6678-9322
                           김용미 차장 02-6678-9321
2020년 MRO납품관리시스템 공고문 및 계획안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