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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지원센터 회원가입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종합지원센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고자 원하는 고객님은 회원가입 전 반드시 아래 이용약관과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읽고 회원가입 하시기 바랍니다.

약관 동의
01 이용약관
회원가입 이용약관

회원가입 이용약관회원가입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중소기업유통센터(이하 "종합지원센터"라 한다)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이하 "이용자"라 한다)간에 서비스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서비스 종류)

종합지원센터가 홈페이지를 통하여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종합지원센터 회원은 일반회원, 기업회원으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1. 일반회원

- 각종 사업안내서비스
- 각종 조회서비스
- 기타 종합지원센터의 업무관련 서비스

2. 기업회원

- 공동 MRO몰 등 각종 사업안내서비스
- 공동 MRO몰 서비스 이용 및 중소 소모성자재 납품업체 등록
- 각종 조회서비스
- 입찰정보 조회서비스
- 기타 종합지원센터의 업무관련 서비스

제3조 (회원가입과 서비스이용)

회원가입은 종합지원센터의 홈페이지에서 미리 지정된 회원가입양식에 회원정보를 입력하고 이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성립합니다. 단, 기업회원의 경우는 종합지원센터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종합지원센터에 소정의 자료를 제출하고 종합지원센터가 이를 확인한 때로부터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4조 (이용자 확인)

종합지원센터는 회원이 입력하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이 미리 종합지원센터에 등록된 자료와 일치할 경우 서비스 이용자를 본인으로 인정하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아이디(ID)
- 비밀번호
- 기타 종합지원센터가 별도로 부여한 정보처리 접근수단

제5조 (서비스의 제한)

1. 이용자에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이용자의 입력정보 내용이 허위인 경우
② 이용자에 대한 종합지원센터의 서비스제공이 해지된 경우

2. 종합지원센터가 제1항에 의해 서비스를 제한한 경우에는 전자문서 등 전자적 수단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미리 그 사유를
    알려드립니다.

제6조 (대여·위탁·양도의 제한)

모든 회원은 서비스에 필요한 접근수단과 종합지원센터로부터 제공받은 서비스내용을 타인에게 대여, 위탁 또는 양도하지 못합니다.

제7조 (사고·장애시의 처리)

1. 이용자는 ID, 비밀번호 등 정보처리 접근수단의 도난·분실·위조 또는 변조의 사실을 알았거나 기타 이용절차상 비밀을
    요하는 사항이 누설되었음을 알았을 때에는 지체없이 이를 종합지원센터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2. 제1항의 신고는 종합지원센터가 이를 접수하고 전산입력에 요구되는 합리적인 시간이 지난 후에 그 효력이 생깁니다.
3. 제1항의 신고를 철회하고자 할 경우에는 이용자가 종합지원센터에 전자적 수단 또는 서면으로 신청하여야 합니다.
4. 종합지원센터는 회원기업의 요청이 있을 때에는 사고 또는 장애의 사유를 지체 없이 조사하여 그 결과를 전자적 수단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통지하여 드립니다.

제8조 (면책사항)

1. 종합지원센터는 이용자의 ID, 비밀번호 등 정보처리 접근수단이 종합지원센터에 미리 등록된 것과 같음을 확인하고
    입력된 접근수단대로 서비스를 제공한 경우에는 그 접근수단의 위조·변조, 누설, 기타 사고로 이용자에 대하여 손해가
    발생하였더라도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다만, 이용자가 접근수단의 위조·변조, 누설, 기타 사고사실을
    종합지원센터에 신고한 후 제7조 제2항의 시간이 경과된 후에는 그러하지 아니 합니다.
2. 종합지원센터는 이용자로부터 요청받은 서비스가 천재지변, 정전, 화재, 통신장애 기타의 불가항력으로 처리가
    불가능하거나 지연될 경우라도 이로 인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다만, 이러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에는
    사후통지를 해드립니다.
3. 종합지원센터는 이용자가 제7조 제1항에 의한 신고를 지체하여 생긴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9조 (개인정보 보호)

1. 종합지원센터는 이용자에 대하여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서 알게 된 이용자의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2. 이용자는 개인정보를 열람할 수 있고 잘못된 정보에 대하여는 정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이용자의 ID, 비밀번호 등 정보처리 접근수단에 대한 비밀유지와 그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제10조 (약관의 변경)

종합지원센터가 이 약관을 변경하고자 할 때는 변경 1개월전에 게시 가능한 전자적 수단으로 게시하고 그 기간안에 이용자의 이의제기가 없으면 변경된 내용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제11조 (약관등의 적용)

1. 종합지원센터와 이용자와의 사이에 개별적으로 합의한 사항이 이 약관에서 정한 사항과 다를 때에는
    그 합의된 사항이 이 약관에 우선하기로 합니다.
2. 종합지원센터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하여는 제공되는 해당 서비스가 제시하는 개별약관이 이 약관에 불구하고 먼저 적용됩니다.
3. 이 약관과 서비스에 관한 개별약관이 정하지 않은 사항은 관련 법령을 적용하기로 합니다.

제12조 (준거법)

이 약관의 해석·적용에 관하여는 대한민국법령을 적용합니다.

기업[신용]정보의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제공 및 활용동의서

회원가입 이용약관[기업[신용]정보의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제공 및 활용동의서]

□ 중소기업유통센터 지원 사업 및 행복한백화점 사업 등과 관련하여 센터가 본인의 기업(신용)정보 및 개인(신용)정보를
    수집·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개인신용정보보호법] [제 15조] 제 1항 제 1호, [제 17조] 
    제 1항 제 1호, [제 23조] 제 1호, [제 24조] 제 1항 제 1호 및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 32조] 
    제 1항, [제 33조] 제 34조에 따라 본인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이에 본인은 아래의 내용과 같이 기업(신용)정보 
    및 개인(신용)정보를 수집·이용 또는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기업[신용]정보의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о 수집·이용·제공·조회의 목적 : 금융거래등 상거래에 있어서 신용도 등의 판단 , 마케팅지원사업 및 유관기관 연계지원 
    등과 관련 자료로 활용, 공공기관에서 정책자료로 활용, 중소기업지원사업 통합관리시스템 지원이력 정보의 수집, 조회 및 
    활용, 기업정보(기업명, 대표자명, 지원사업명, 지원금액등)를 중소기업 유통센터 홈페이지 및 중소기업지원사업 
    통합관리시스템 등에 게재 

о 수집·이용·제공·조회 정보 : 기업현황, 대표자 및 경영진 형황 , 영업상황(매출현황, 최근유통현황),재무상황, 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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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통합관리시스템 수혜 기업정보는 사업 참여 이전 3개년부터 참여 이후 10년간 수집) 동의의 효력이 유지됩니다. 다만,
    귀하가 신청한 지원사업 관계기관, 위기 간 또는 귀하의 의사에 의하여 거절된 경우에는 그 시점부터 동의의 효력은
    소멸됩니다. 동의철회 또는 제공된 목적달성 후에는 위에 기재된 이용 목적과 관련된 금융조사, 분쟁해결, 민원처리,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내에서만 보유·이용됩니다. <회원정보> - 탈퇴 후 지체 없이 파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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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회원탈퇴 시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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